개박그럭 프리미엄 3시간 전

오늘은 운좋게 지하철 타자마자 두정거장 만에 앉았어요~

옆자리 남성분 몸통이 큰데 계속 졸면서 밀어가지고 굉장히 불편하긴 했어요~

답글 0 댓글 1 공유
댓글 1
한뚝배기하실래예 P · 3시간 전

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