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Zi노B 프리미엄 2시간 전

이번주는

카페라떼 2잔째


넘 맛있다


근데 글쓰기 오류나네


글이 안써져

답글 0 댓글 3 공유
댓글 3
티끌모아파산 P · 2시간 전

오류나나요

간Zi노B P · 2시간 전

넹 ㅜㅜ 글쓰기 했는데 갑자기 로그인 화면이 나오고 글 등록이 안되어서 다시 글쓰기 하니까 바로 안올라가네용

도라에몽 P · 2시간 전

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