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문 글
뉴토랑

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

그치만 나 혼자 떠나진 않지. 잘못된 건 바로잡아야 한다. 이런 사람이 없으니 계속 잘못된 길로 가는거임

간Zi노BP· 9시간 전
김요한 9시간 전

힘들면

떠나는게 마음 편하죠

답글 0 댓글 1 공유
댓글 1
간Zi노B P · 9시간 전

그러니까유 ~~